한국노동교육신문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정회원사로 전국 100여 개 지역인터넷언론사로부터 뉴스와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개국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한국의 노동과 교육에 관련된 생생한 뉴스와 정보를 전국으로 세계로 실시간으로 소식을 알려 21세기 지방자치화 시대의 신개념 언론사로 창조적이고 파괴적인 인터넷 언론사로 이끌어 갈 것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취급하지 못했던 다양한 정보와 누리꾼들이 원하는 정보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전국의 누리꾼 모두가 기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여 우리 나라의 구석 구석의 소식을 누구나가 쉽게 전달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오피니언은 독자, 관료, 기업가, 정치인, 현장전문가등 구분을 짓지 않고 누구나가 글을 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신 개념 열린 신문으로 기사에 대한 호평과 혹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여 독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며,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회원사와 함께 뉴스와 정보는 물론 우리지역의 각종 필요한 홍보와 광고까지 공유하여 용인시의 소식을 전국으로 충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아울러 전문성과 정론성을 갖춘 기사로 뉴스의 트랜드를 보여주고, 변화된 시대 환경에 맞는 시각으로 대안을 제시하여 한국의 노동ㆍ교육의 변화를 주도하여 노동ㆍ교육분야의 발전을 위한 언론사로서의 충실한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노동교육신문 발행인 김완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