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민원콜센터, 상담사 힐링 단합대회 개최
서정혜 2022-11-28 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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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폭주하는 민원전화 속에서도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을 응대한 민원콜센터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가을단합대회를 추진했다고 2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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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안산시 민원콜센터  상담사 힐링 단합대회 개최

지난 18일과 25, 2회에 걸쳐 진행된 단합대회에서 26명의 상담사들은 잠시나마 오랜 민원상담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상담원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끊임없이 쏟아지는 상담 속에서 화장실 갈 틈도 없이 전화를 받았다오랜만에 함께 고생한 직원들과 동료애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안산시민원콜센터(1666-1234)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운영되고 있으며 지방세 ·하수도 주정차 과태료 환경개선 부담금 차량 명의이전 등 시정 전반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홀몸 어르신들과 11 결연을 맺어 주기적인 말벗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봉사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김종민 시민소통관은 콜센터 상담사들은 시민의 삶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봉사하는 친절한 이웃이라며 때로는 민원 해결사로 최선을 다하는 명실상부 안산시의 얼굴이라고 격려했다.

 

한편 올해 10월까지 총 480만 여 콜을 상담하며 안산시 민원접점의 구심점 역할을 해오고 있는 안산시 민원콜센터에서는 시민들에게 안정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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